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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수 4549 추천 수 4 댓글 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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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동순서

① 허리를 곧게 펴고 똑바로 선다.

② 상체를 숙여 손을 양 발끝 30cm?앞을 짚는다.

③ 손을 짚고 점프하듯 양발을 뒤로 뻗어주어 어깨와 발끝이 일직선이 되게 한다.

④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앞으로 구부린다. (2번자세로 돌아온다.)

⑤ 똑바로 선다.


점프할때 복부에 힘을 주고 가볍게 뛰어야 발가락 부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.

빠르게 움직일수록 칼로리 소모가 높아요.

운동강도를 높이고 싶다면 3번동작후 푸쉬업을 한번하고 4번을 진행하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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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세트 15회 30초휴식.3~4세트 정도 해주시면 됩니다.


  • profile
    어나니머스 2014.05.30 23:45
    악마의 운동...
  • ?
    화면발기조절 2014.06.01 14:33
    하낫 둘 셋 하나
    하낫 둘 셋 두울
    이거 효과는좋지만 몸에 무리간다고 주3~4회만 하라고 하네요ㅋ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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